이제 개강한지 몇주 지나면서 새로 들어온 16학번 후배들과도 제법 친해지면서 캠퍼스에 활기가 넘치는데요. 여전히 쌀쌀한 날씨도 이제 거의 막바지에 다다르며 다음주면 날씨가 완전히 풀린다고 하니 이제 봄옷을 준비할때가 되었네요. 오늘 저희 수원 팔달구 수원역 유학원 (성균관대 교내 유학센터)에서는 예산이 넉넉하지 못한 학생들께 저렴하게 영국 어학연수의 기회를 제공하는 어학원을 한곳 소개드립니다.

 

 

영국 남부 해안도시이자 어학연수의 추천 연수도시로 잘 알려진 본머스 Bournemouth는 영국 남부 해안의 휴양지로 영국인들이 여름철 휴가장소로 가장 선호하는 곳이죠. 인구는 약 25만 명 정도로, 런던에서 기차로 2시간 정도의 거리에 있어요. 영국 남부 지역의 표준영어와 아름다운 경치, 따듯한 날씨, 저렴한 생활비 때문에 영국어학연수 지역으로 학생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그런 본머스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ETC 본머스 Bournemouth 어학원은 일반 어학연수 및 아이엘츠, 캠브리지와 같은 시험준비코스 등 일반영어는 물론 다양한 프로그램의 영어 코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1998년 설립되어 영국문화원의 인증을 받은 어학원으로 학생수는 약 300~500명 정도 규모이며, 본머스 중심에서 5-10분 거리로 도심과 해변의 딱 중간지점에 위치한 학교죠. 해변이 아름답게 뻗어 있는 지역에 위치해서 좋은 분위기에서 저렴한 학비로 연수가 가능하며, 가격대비 시설이나 학사관리가 우수한 학원입니다.

 

 

ETC 본머스 Bournemouth 어학원의 학교건물은 원래 2개의 동에서 최근에 2개의 건물을 인수해서 점점 성장하고 있는 학교죠. 일반영어와 시험준비반 학생의 건물이 나누어져 있으며 캠브리지 시험 센터로 학교에서 시험을 볼 수 있어요. 본머스어학원 ETC는 소셜프로그램이 거의 무료이고 학교에서 직접 운영하는 팀이 있어서 언제든지 신청가능하죠. 또한 학교에서 제공하는 이동수단을 이용해 소셜을 참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ETC 본머스 Bournemouth 어학원은 중저가학원임에도 시설도 깨끗하면서  좋고, 무엇보다 학교의 분위기가 가족적이라서 선생님들과 직원분들이 학생관리를 철저하게 해주고 한국인 스탭도 있어서 학생들의 현지 생활과 편의를 최대한 신경써줍니다.

 

 

지금까지 저희 수원유학원 (성균관대 교내 유학센터)에서

영국 명품어학연수 도시 본머스 ETC 어학원에 대해 알아보셨는데요.

 

 

저희 성균관대 교내유학센터는 수원 성균관대학교 복지회관 3층에 위치하며,

수원 장안구 성균관대역 과 매우 가까이 위치하고 있는 유학원으로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아일랜드를 비롯해,

몰타, 말레이시아, 인도, 남아공 등 영어권 대부분 국가로의

유학 및 어학연수에 관해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한 점 있으면 언제든지 아래 가까운 유학위즈더블유 지사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